본문 바로가기
푸드

제주시 아라동 / 아라동 현지인 추천 찐 국수 맛집 ! 면, 아라 후기.

by 요아름 2022. 8. 17.
728x90
반응형

 

<국수가 맛있는 집. 면, 아라>

* 내 돈 내산이라 쓰고
예랑카드로 결제했습니다!🤣
제주도에서 유명한 자매국수, 올레 국수에서 고기국수 한 그릇 하려면 기본 1시간 웨이팅인데요.
요 집도 물론 이미 제주도 현지인 분들에겐 핫해서 점심시간엔 약간의 웨이팅이 필요하답니다!

주소
제주시 아란 11길 4

주차
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지만, 근방에 공영주차장
또는 가게 옆으로 잠시 주차해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!

* 매주 수요일 휴무
오픈 10:30
마감 21:00


내부는 깔끔하고 정리 정돈이 잘되어 있습니다! 음식을 주문하고 앉아있으면 이렇게 밑반찬이 나옵니다💜 고추는 청양고추예요.. 매워요... 김치도 깔끔해서 국수랑 넘 잘 어울려요!


저희 일행은 순대+수육 까지 시켜서 기본 국수만 드시는 분들보다 찬이 조금 더 나왔습니다! 돼지고기 수육에 새우장을 같이 먹으면 소화가 잘 된다고 하니 소량 찍어서 드셔 보세요!

돼지고기 수육

진짜 하나도 안 질기고 너무 맛있어요! 계속 부드럽다.. 부드럽네.. 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! 저는 한 번 더 반으로 잘라서 먹었습니다. 제가 입이 작다는 뜻은 아니고 고기가 그만큼 두툼하고 컸답니다.

막창순대 (소) ₩ 9.0 / (대) 17.0

국수가 먹고 싶다는 예랑의 말에... 사실 전.... 국수가 땡기지 않아서 음? 하고 있었는데... 순대 사진 보고 바로 여기를 가야 한다고 결정했지요. 순대 잡내 1도 없고 질기지도 않고... 🥺 (제가 시킨 건 소자예요!) 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어요. 서울에 올라올 때 포장해서 가지고 올 걸 그랬어요. 아쉽다!

비빔고국수 ₩9.0 (고기+비빔국수)

비빔국수가 있고 비빔고 국수가 있는데요 😀 비빔국수는 고기가 없어요! 참고하세요~~! 빨간 양념 베이스인 비빔국수가 들어있답니다~!! 고기양도 많아요.. 아주 고기가 실해요.. 근데 면도 많아요.. 야채도 많고.. 개이득 인 부분.. 양념장 부족하시면 더 넣어 드시라고 소스 용기를 따로 주십니다.

멸고국수 ₩8.0 (멸치국수+고기)

예쁘게 김가루 올려주셨는데 제가 너무 배고파서 젓가락으로 휘젓다가 급하게 찍은 사진이에요. 😉 제주도 고기국수 하면 뽀얀 사골육수가 포인트 이긴 하지만 저는 시원한 멸치육수를 더 선호하기 때문에 너무너무 맛나게 잘 묵었어요! 츄릅.. 뽀얀 국물 베이스를 원하시는 게 아니라면 꼭 드셔 보세요.. 정말로 깔끔하고 시원하답니다!

제주 유명 국수 맛집은 이미 관광객 분들이 많아서 저 또한 이제는 제주고향을 떠나온 지 10년 차라 관광객 모드이긴 합니다만... 맛집을 줄 서고 먹는 성격도 아니고 현지인 친구들이 많아서 현지인 맛집 위주로 도는데요! 이 집도 현지인 친구에게 추천받아 간 곳이라 현지인 추천 믿고 먹기 해보세요...💙

728x90
반응형

댓글